business

invitenet
도급서비스

Process

기업서비스
인바운드 고객상담
: CS상담, 상품/서비스 문의상담, 예약상담, 기술상담, 주문접수, 불만접수, AS접수 등 (컨택센터로 인입되는 전화를 처리하는 서비스)
아웃바운드 고객상담
: 세일즈 상담, 휴먼고객 활성화 상담, 연체 미납 상담, 해피콜 등 (기존/신규 고객 유지/유치를 위해 사전동의 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/판촉 서비스)
리서치서비스
: 고객사의 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만족도 조사 등 맞춤형 서비스 제공
서비스형태
인 하우스 아웃소싱 (In-house Outsourcing)
고객사가 보유한 컨택센터에서 주식회사 인바이트넷 직원이 상담업무를 수행하는 서비스